스타벅스 여름 시즌 음료 선봬, 고객 요청에 케이크 재출시도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3.07.10 10:20
글자크기
/사진제공=스타벅스/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가 하절기를 맞아 11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 시즌 음료 3종과 피크닉에 어울리는 푸드 5종, MD 등을 선보인다.

음료 3종은 여름철 많이 찾는 콜드브루, 티바나, 피지오에 스타벅스의 새로운 레시피를 더해 만들었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베이스에 씨솔트와 번트 카라멜로 만든 부드러운 폼을 올렸다.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는 라즈베리 과육이 통째로 들어갔다.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는 레몬 향을 머금은 만다린과 레몬 버베나 허브가 조화를 이룬다. 시트러스 풍미의 홉 추출물도 넣었다.

푸드 5종은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베리 생크림 보틀 케이크 △탕종 포테이토 샌드위치 △블랙 갈릭 에그 샌드위치 △국내산 잣이 함유된 우리 잣 우유 크림번이다.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의 원래 버전으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재판매하게 됐다.

이 밖에도 캠핑, 바캉스, 피크니족을 겨냥해 여권, 티켓, 카드 등을 담는 트래블 파우치, 보틀 파우치, 피크닉 매트, 마켓백 등으로 구성된 서머 하이드아웃 시리즈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출시 음료 3종을 사이렌오더로 주문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행사를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