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니아 (30,000원 ▲50 +0.17%)는 이번 코스메르나 해외 자사몰 공식 론칭에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할 방침이다. 회원제에 따른 할인쿠폰 제공,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77명을 선정해 제품 제공, 재구매시 무료배송 등이 그것으로, 바이오니아는 자사몰 뿐만 아니라 해외 탈모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해당 내용을 광고한다.
바이오니아, '탈모 완화 화장품' 해외 자사몰 공식 론칭
글자크기
바이오니아는 오는 7일 탈모증상 완화 화장품인 코스메르나(CosmeRNA) 해외 자사몰을 공식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자사몰에서는 제품 소개 영상, 새로운 소식을 알 수 있는 게시판과 더불어 남성과 여성, 타인이 발라주는 방식 등 사용방법에 대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사용방법에 대한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바이오니아 (30,000원 ▲50 +0.17%)는 이번 코스메르나 해외 자사몰 공식 론칭에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할 방침이다. 회원제에 따른 할인쿠폰 제공,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77명을 선정해 제품 제공, 재구매시 무료배송 등이 그것으로, 바이오니아는 자사몰 뿐만 아니라 해외 탈모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해당 내용을 광고한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탈모증상을 겪고 있는 전 세계 많은 분들이 코스메르나의 안전성과 편리성, 효과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 2개월 간 판매 데이터에서 지역별, 성별, 유입경로 채널별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 맞춤형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온라인 외에도 전세계 거점별로 많은 B2B 제안들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오니아 (30,000원 ▲50 +0.17%)는 이번 코스메르나 해외 자사몰 공식 론칭에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할 방침이다. 회원제에 따른 할인쿠폰 제공,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77명을 선정해 제품 제공, 재구매시 무료배송 등이 그것으로, 바이오니아는 자사몰 뿐만 아니라 해외 탈모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해당 내용을 광고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