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온메지텍, 듀얼소닉 서포터즈 '뷰티에디터' 제1기 발대식 개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7.04 16:59
글자크기
지온메디텍은 지난 6월 30일, 서울 강남에서 듀얼소닉 서포터즈 '뷰티에디터' 1기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듀얼소닉 서포터즈 '뷰티에디터' 제1기 발대식 모습./사진제공=지온메디텍듀얼소닉 서포터즈 '뷰티에디터' 제1기 발대식 모습./사진제공=지온메디텍


듀얼소닉 서포터즈 '뷰티에디터'는 인스타그램, 블로그, 숏폼팀 세 팀으로 나누어 구성됐다. 100여 명이 넘는 지원자 중에 선발된 이들은 약 2달간 듀얼소닉 맥시멈을 직접 써보며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여름 시즌에 맞춰 바캉스 피부 관리, 나만의 피부 케어 루틴, 비포&애프터 영상 콘테스트 등 다양한 미션을 개인의 SNS에 포스팅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듀얼소닉은 최종 선정된 서포터즈에게 듀얼소닉 코스메틱 웰컴 키트를 제공했으며, 매월 우수자와 최종 우수자를 총 5인 선정하여 상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지온메디텍의 브랜드 듀얼소닉은 국내 최초 특허 기술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술을 이용한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회사로, 집에서 쉽고 빠르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2030 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듀얼소닉의 첫 서포터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이후에도 서포터즈를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니 성별, 나이 제한 없이 대학생들부터 주부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지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