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실물 제품은 물론 메타버스 플랫폼 '파라리움(PARARIUM)' 내에서 아바타 의류를 경험할 수 있는 패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콘텐츠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낫소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토종 브랜드다. 내구성이 뛰어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발매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시합구 등 각종 국제협회의 공인 획득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신개념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를 선보여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웹3만의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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