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성형 및 피부시술 탭을 분리하고, 지역·후기·이벤트 등 카테고리별 정보 제공 기능의 단위를 세분화한 것이 골자다. 이용자 개개인의 관심사에 맞는 원하는 정보에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초점을 뒀다.
시·수술 후기부터 의사·병원 정보, 각종 이벤트, 견적 간편 비교 시스템인 견적판독기, 실제 상담 후기를 공유하는 발품후기 등 기존에 제공하던 모든 기능들도 구분된 탭에서 최적화된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의 지역 카테고리도 대폭 확장했다. 방배, 여의도, 동대문, 노원, 왕십리 등 서울 비강남권 지역 25개와 판교, 분당, 수원 등 경기 주요 지역 45개가 추가됐다. 사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곳을 관심 지역으로 설정하면 관련된 정보가 우선적으로 노출된다.
바비톡은 올해 1분기에만 매출액 70억원, 영업이익 13억8000만원을 기록했다. 2016년 1분기부터 29분기 연속으로 흑자 기조를 이어가며 성장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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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비톡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각각의 관심사에 따른 유저 개인화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이를 통해 이용자 고민별 맞춤 정보탐색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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