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고래 생리대, 팬티형 입는 오버나이트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7.05 17:21
글자크기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춤추는고래 생리대'가 이달 신제품으로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춤추는고래 입는 오버나이트/사진제공=춤추는고래춤추는고래 입는 오버나이트/사진제공=춤추는고래


춤추는고래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로 무자극 3D 엠보 원단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밀착력, 신축성, 착용감, 활동성까지 높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



또한 생리를 처음 시작해 생리대가 낯선 학생부터,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학생, 그리고 뒤척임이나 활동이 많은 여성은 물론 출산 후 오로를 걱정하는 임산부, 요실금 경험으로 대체 언더웨어 제품이 필요한 노년층까지 연령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춤추는 고래 관계자는 "편안함과 기능성에 중점을 둔 만큼 간편하게 사용하고 예민한 그날 어떤 자세에서도 새는 걱정 없이 숙면을 보장하면 한밤중은 물론 바쁜 낮에도 그리고 학교, 회사, 집안, 여행지 등 어디에서도 편하게 활동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제품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춤추는고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중순부터 온라인 모든 플랫폼에서 춤추는고래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입는 오버 나이트 1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