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교수, '제5회 큐티앙상블 음악회' 개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6.24 16:59
글자크기

6월 29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서 공연

/사진제공=영음예술기획/사진제공=영음예술기획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 강수정 교수와 함께하는 제5회 큐티앙상블 음악회가 오는 6월 29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안톤 하일러,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레오 들리브, 프란츠 슈베르트, 빈첸조 벨리니, 클로드 드뷔시, 박선영에 이르는 다양한 레퍼토리와 특별순서로 오르가니스트 박승민이 루이 비에른의 <Deuxieme Symphonie en mi mineur, Op.20>을, 강수정 교수가 클로드 드뷔시의 <Preludes in Book 2, L.123> 중 'XII. 'Feux d'artifice' (Fireworks, 불꽃)'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르간 오유림, 피아노 이혜은, 서정혜, 김윤서A, 김윤서B, 한승원, 소프라노 김보영, 안혜주, 문다솜, 테너 정범준, 작곡 박선영이 함께한다.

 강수정 교수/사진제공=영음예술기획 강수정 교수/사진제공=영음예술기획
큐티앙상블은 미래에 대한 불안과 염려로 지쳐있는 학생들이 함께 말씀을 묵상하고 서로의 삶을 공유하고, 미래의 비전을 나누며 음악 전공과 신앙을 함께 하는 모임으로 교회음악과 강수정 교수의 지도와 헌신으로 20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 모임이다.



영음예술기획이 주최하고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