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오피스, '산단 오픈 이노베이션' 참가…유망 스타트업 모집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2023.06.23 13:03
글자크기
폴라리스오피스, '산단 오픈 이노베이션' 참가…유망 스타트업 모집


폴라리스오피스 (7,770원 ▼20 -0.26%)가 '2023년 산업단지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의 수요기업으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산업단지공단(산단공)과 신용보증기금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산업단지 내 우수한 역량과 인프라를 갖춘 입주기업과 혁신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매칭해 동반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폴라리스오피스를 비롯해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 대표기업인 비상교육, 에스에스알, 엘지유플러스, 엠씨넥스 총 5개사가 기술 수요기업으로 참여한다. 수요기업별 5개사씩 총 25개사의 스타트업을 선발해 수요기업과 오픈 이노베이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협업 기회와 함께 신용보증기금의 신용보증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올해부터는 기업당 최대 2천만원의 기술검증(PoC) 자금 지원과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서울디지털산단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센터 입주혜택도 제공된다.



폴라리스오피스는 △오피스 AI(인공지능) △협업 솔루션 △경영관리 등 3개 혁신성장 분야에서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해당 분야에 역량을 보유한 창업 10년 이내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폴라리스오피스 관계자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7월 5일까지 한국산업단지공단이나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