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로, 유럽 최대 스타트업 박람회 '비바텍' 참가 성료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6.21 16:42
글자크기
디지털 아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픽셀로(대표 강석명)는 국제ICT 혁신기업 전시인 스타트업 박람회 '비바 테크놀로지 2023' (비바텍 ·Viva Technology 2023) 참가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픽셀로사진제공=픽셀로


6월 14일부터 17일(현지 시간)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비바텍(Viva Technology 2023)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3차원(3D), 인공지능(AI), 광고 분야 스타트업들이 참여하는 행사다. 픽셀로는 개발 애플리케이션 '내눈의 기술'이 적용된 디지털 아이케어 키오스크를 해당 전시회에서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픽셀로 개발 애플리케이션인 '내눈의 기술' 제품과 AI기반 기술을 적용한 근거리 시력검사 , 안구 나이 측정 , 황반변성 검사가 가능한 키오스크 형태의 디지털 아이케어 솔루션에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픽셀로는 이를 통해 성공적인 유럽 시장 진출을 목표하고 있다.

픽셀로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 기업으로, 2021년 대스타 해결사 플랫폼3탄 반도체 분야 최우수상, 독일 최대 발명전시회 IENA 2021, 2022 흑룡강 한중 글로벌 스타트업 경진대회 장려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픽셀로 강석명 대표는 "유럽 최대 스타트업 및 기술 콘퍼런스에서 우리의 제품과 기술을 투자자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 해당 키오스크 상용화뿐만 아니라 협력업체 발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