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PDO 봉합사 브랜드 '리셀비' 태국 론칭 세미나 성료"

머니투데이 정기종 기자 2023.06.19 09:43
글자크기

3월 태국 식약청(TFDA)으로부터 10개 제품 품목 허가…최신 시술 트렌드 등 소개

태국 '리셀비' 론칭 세미나에서 이황의 청담 NB의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휴젤태국 '리셀비' 론칭 세미나에서 이황의 청담 NB의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휴젤


휴젤 (217,500원 ▲10,000 +4.82%)은 최근 태국 풀만 호텔 스쿰빗에서 '리셀비'(Licellvi, 국내명 : 블루로즈 포르테) 론칭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첫 순서로는 휴젤 영업마케팅본부 강민종 전무(제이월드 대표 겸임)가 리셀비 브랜드 및 특장점에 대해 소개했다. 리셀비는 휴젤의 자회사이자 국내 선도 의료용 봉합사 제조 기업 제이월드의 PDO(폴리다이옥사논) 봉합사 브랜드다. 지난 3월 태국 식약청(TFDA)으로부터 10개 제품에 대한 품목 허가를 획득했다.



강 전무는 "기존 열(Heat)에 약한 PDO 봉합사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제이월드만의 차별화된 'Minimal-Heated Press Molding sculpting' 공정 프로세스를 적용, 유지 기간, 결착력 등 제품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는 국내 이황의 원장(청담 NB의원)을 비롯해 현지 KOL(Key Opinion Leader) 3인의 시술 강연이 진행돼 행사에 참석한 현지 HCPs(의료전문가) 200여명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 원장은 시술 효율성을 높이는 '콤비네이션 시술법'에 대해 설명, 한국의 진보된 시술을 소개했다.



기초 시술 강연과 현지 시술 트렌드, 부위별 시술법 등 다양한 강연도 이어졌다. 크리트사다 코위트위불은 시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해부학적 접근'과 시술 디자인에 대해 발표했으며, 콘 림파콘은 비수술적 방법의 미간 교정을 통한 눈매 리프팅을, 마룻 라하비조르는 HA필러와 리셀비의 병용을 통한 '브이라인' 리프팅 시술에 대해 설명했다.

휴젤 관계자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국내명: 보툴렉스)가 일찍이 태국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만큼, 두 제품간의 시너지를 통해 현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해 나갈 예정"이라며 "더불어 현지 의료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학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리셀비 브랜드의 인지도 및 신뢰도도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