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S리테일
GS25는 14일 '넷플릭스 핫도그'를 시작으로 오는 15일 '넷플릭스 제주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16일 '넷플릭스 콤보 팝콘' 등 넷플릭스 작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 4종을 출시한다. GS25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넷플릭스 상품이다.
GS25는 넷플릭스와 협업으로 넷플릭스 회원을 단골로 유입시키고 넷플릭스는 가입회원들에게 시청각적 즐거움은 물론 미각, 후각, 촉각적 즐거움을 더해 새로운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패키지는 넷플릭스 아이덴티티를 살리기 위해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컬러로 넷플릭스를 표기하고 재생 버튼과 구간 이동 버튼을 모티브로 얼굴을 디자인했다. 구간 이동 버튼 안에 숫자 25를 넣어 GS25의 아이덴티티도 살렸다.
넷플릭스 핫도그는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검은색 먹물 빵에 담았다. 특히 핫소스를 별도 동봉해 취향에 맞게 매콤한 맛을 조절할 수 있게 했다.
또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은 허브솔트 마카다미아와 함께 치즈 프레첼, 가염 아몬드, 바질 페스토 크루통, 건조 체더치즈 등 5가지 재료로 구성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정표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GS25만의 상품경쟁력으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만든 것이다"라며 "넷플릭스 팬들이 쉽고 편리하게 협업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1만7000개의 GS25매장과 우리동네GS앱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O4O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