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브이티지엠피, '큐텐·라쿠텐 할인행사'서 최대 매출 기록

머니투데이 윤필호 기자 2023.06.13 16:26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 (31,300원 ▼550 -1.73%)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최근 큐텐(Qoo10)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와 라쿠텐(Rakuten) '슈퍼세일' 행사에서 모두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큐텐은 이베이가 운영하는 일본의 4대 오픈마켓중 한 곳이고, 라쿠텐은 일본을 대표하는 쇼핑몰이다. 메가와리과 슈퍼세일은 각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분기 할인행사다.

큐텐과 라쿠텐의 행사기간이 겹침에도 불구하고 두 채널 모두 전년 동기 매출을 상회했다. 큐텐 메가와리 행사 매출은 전분기 대비 49.1% 증가했고, 같은 기간 라쿠텐 슈퍼세일 매출은 45.9% 늘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하반기에 이온몰을 시작으로 신제품 '리들샷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리들샷 라인은 피부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화 효과가 있는 시카 히알론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천연 미세침에 시카 성분을 코팅해 피부 깊숙이 재생 효과를 준다. 다음달 일본 내에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브이티지엠피의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큐텐재팬의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에서 유의미한 성장을 이뤘다"며 "프리런칭한 리들샷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플랫폼은 물론 일본 전역에 자사의 제품이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