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TS트릴리온, TS샴푸 2023히트상품대상 6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6.07 16:20
글자크기
-2023 히트상품 대상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가 머니투데이 '2023히트상품대상'에서 '탈모케어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사진제공=TS트릴리온


머니투데이 '히트상품대상'은 올 한 해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시장을 석권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각 부문의 제품 및 브랜드들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부문으로는 가전, 유통, 정보통신, 골프, 식음료, 식품, 쇼핑몰, 유아용품, 생활용품, 여행·레저, 프랜차이즈, 교육, 코스메틱 등이 있다. 대상 선정 기준은 매출액, 품질, 제품 및 서비스 혁신성, 고객만족도, 마케팅 전략 등의 평가로 심사한다.



TS샴푸는 탈모와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탈모케어 샴푸 대표 브랜드다. '2023 히트상품대상' 탈모케어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TS트릴리온의 TS샴푸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의 리딩 브랜드다.

'TS샴푸'는 △저스트TS샴푸 홈쇼핑 연속 매진 △군 마트(PX) 입점 △중국 시장 리오프닝 △말레이시아와 베트남 등의 동남아 시장 공략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매출 및 글로벌 시장의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고령화 시대에 날로 커져가는 실버산업의 가능성을 판단하며 관절 건강 사업 진출 계획을 밝혔다. 대표 브랜드 'TS샴푸'의 명성을 잇는 브랜드를 구축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이 기대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샴푸가 2023년에도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6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및 세계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꾸준한 제품 개발과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겠다. 중국과 동남아의 K-뷰티 소비 흐름에 맞춰 앞으로도 왕홍, 틱톡을 통한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