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트프로젝트는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준수한다. 원육의 선별, 도매, 가공, 소매 등 모든 과정을 통합 관리해서 고품질 육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미트프로젝트 쇼핑몰은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몰로 토마호크, 티본, 엘본 등 인기가 높은 스테이크 부위를 비롯해 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다양한 소·돼지 육류를 판매한다.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쉽게 찾고 쇼핑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화면을 구성했다.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5일까지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0%가 적립되며,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부챗살 스테이크 200g을 무료 증정한다.
최광현 혜성프로비젼 대표는 "하나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겠다는 소비 심리에 주목해 맛, 품질,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D2C 육류 전문 브랜드와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 쇼핑몰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원스톱 유통 시스템을 필두로 스테이크 전문몰을 넘어 축육 전문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혜성프로비젼은 육류 가공 및 판매 전문 회사로 2021년 대상홀딩스가 인수했다. 다양한 품종을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마트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아웃백, 빕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에 납품해 지난해 연 매출 3700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