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줄 서 먹는 카페 카멜커피와 신메뉴 선보여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3.06.07 09:50
글자크기
/사진제공=CJ푸드빌/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줄 서서 마시는 커피로 유명한 카페 브랜드 '카멜커피'와 함께 신메뉴를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멜커피는 뚜캉스 중'이라는 콘셉트로 카멜커피와 협업한다. 카멜커피는 빈티지 감성과 개성 있는 메뉴로 MZ세대에게 인기 카페로 자리 잡은 곳이다. 이번 협업으로 뚜레쥬르의 베이커리 노하우와 카멜커피의 전문성을 담아낸 커피 5종과 디저트 4종을 선보인다.

'카멜 마블 쉐이크'는 카멜커피 7호점의 대표 메뉴인 마블커피를 쉐이크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커스터드 쉐이크에 부드러운 콜드브루 풍미를 더했다. '뚜레쥬르 카멜 콜드브루'는 카멜커피와 공동 개발한 원액으로, 콜드브루의 부드러움과 풍미를 살리면서도 진한 맛이 특징이다. 휴대성을 높인 원액 병 타입으로 출시돼, 홈 카페 등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커피와 페어링해 즐길 수 있도록 베이커리 메뉴도 선보인다. '카멜 커피번'은 커피번 속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콜드브루 시럽을 더하고, 로투스 크럼블로 바삭함을 살렸다. '카멜 크림롤'은 캐러멜 코팅된 페이스트리에 마스카포네 생크림, 콜드브루 시럽을 더했다. 또, 대형 스마일이 그려진 바삭한 '카멜 쇼콜라 타르트', 부드럽고 꾸덕꾸덕한 미니 케이크 '카멜 갸또' 등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도 준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통신사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SKT T 멤버십 만13~14세 고객을 대상으로 6월10일·20일·30일에 카멜 쇼콜라 타르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