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케이블TV·인터넷·LTE·가전렌탈까지 반값에

머니투데이 배한님 기자 2023.06.04 11:00
글자크기

이달부터 공식 직영몰에서 프로모션 진행

/사진=LG헬로비전/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3,355원 ▲20 +0.60%)이 이번 달부터 공식 직영몰을 통해 자사 모든 서비스를 최대 50%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상품 및 서비스는 △헬로TV(케이블TV) △헬로인터넷(인터넷) △알뜰폰 LTE 무제한 유심 △가전 제품 렌탈 등이다.



먼저 헬로TV와 헬로인터넷은 반값 요금 상품 6종을 상시 제공한다. 'UHD+기가인터넷' 2종, 'UHD+광랜' 2종으로 구성된 결합상품 4종은 월 1~2만원대로 제공된다. 기가 인터넷 단독상품 2종도 할인 적용된다.

헬로모바일은 LTE 무제한 유심을 할인 판매한다. '33유심' 등 스테디셀러 LTE무제한 유심 6종에 월 최대 2510원을 할인한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경쟁사 대비 반값 또는 업계 최저 수준으로 제공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헬로렌탈은 6월 한 달간 한정 수량의 가전을 월 4000월에서 1만원대로 렌탈한다.

손기영 LG헬로비전 디지털마케팅담당 상무는 "유통·마케팅 비용을 절감해 고객 혜택을 돌려주는 '반값 요금' 철학을 알뜰폰에 이어 LG헬로비전의 전 서비스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영몰을 통해 가격 눈속임 없이 본원적 요금 혜택을 강화한 상품을 진정성 있게 선보이며, 고객 중심의 시장 경쟁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