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육군 만기전역 후 첫인사…"활동 재개 꼭 기다려 달라"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3.06.03 14:42
글자크기
/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서강준이 육군 만기전역 후 팬들에게 첫인사를 전했다.

서강준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3일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서강준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서강준은 영상에서 "군대에서 다치지 않고 무사히 전역했다"며 "전역 후 곧바로 인사를 드리고 싶었지만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꾹 참았다"고 밝혔다.

서강준은 2021년 11월 육군에 입대해 지난달 22일 전역했다. 서강준은 육군 제1포병여단에서 운전병으로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강준은 "저 많이 기다리셨죠? 저도 여러분과 만나길 많이 기다렸다"며 "너무 보고 싶었고 촬영도 하고 싶었고 부모님과 친구들도 만나고 싶었다. 이제 전역했으니 (배우) 활동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도 제가 활동 재개할 때까지 기다려 달라"며 "아니, 꼭 기다려 주셔야 한다.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드릴 테니까 많이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서강준은 과거 육군 백골부대(제3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체 훈련병 150명 중 1위의 성적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육군 백골부대(제3보병사단) 신병교육훈련소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사진=육군 백골부대(제3보병사단) 신병교육훈련소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