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트리김약사네,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바나바잎추출물 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3.06.02 17:31
글자크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대표 이병욱)의 대표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가 신제품 '혈당살리도 바나바잎추출물'(이하, 혈당살리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혈당살리도'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바나바잎 지표 성분)을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치(1.3mg)를 담은 제품이다. 업체 측은 "바나바잎추출물의 지표 성분 '코로솔산'은 포도당 운반을 활성화해 혈중 포도당 농도를 떨어뜨려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면서 "인제 적용 시험을 통해 '혈당 수준 감소'란 유의미한 결과가 냈으며 식품의약춤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도 받았다"고 말했다.



팜스빌에 따르면 이 밖에도 '혈당살리도'는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나이아신·지방· 탄수화물·단백질 대사 등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오틴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함유했다.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크롬과 정상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가 들어 있다.

팜스빌 관계자는 "바나바잎추출물은 허브 추출 원료 전문 업체인 인도 Botanic 사의 것을 사용했다"면서 "원료들의 원산지를 꼼꼼히 체크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 규정에 따른 품질 관리로 안전하게 제조된 제품인 만큼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거나 혈당 건강을 챙기고자 한다면 '혈당살리도' 하루 한 정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애플트리김약사네사진제공=애플트리김약사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