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부터 뱀파이어까지 다양한 로맨스의 향연 l 6월 드라마①

머니투데이 이덕행 기자 ize 기자 2023.06.02 14:12
글자크기
6월의 드라마 라인업에는 유독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가 많다. 그러나 로맨스라는 장르만 공유할 뿐 그 내용은 제각각이다. 캠퍼스와 호텔리어 등 다양한 장소부터 전생, 뱀파이어 등 독특한 소재를 차용한 작품까지 기다리고 있어 로맨스 애청자들에게는 반가운 한 달이 될 전망이다.



/사진=tvN/사진=tvN


전생을 기억하는 신혜선, 안보현에게 직진? '이번 생도 잘 부탁해'

tvN 토일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신혜선)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안보현)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신혜선은 천년의 전생을 모두 기억한 채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 역을, 안보현은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살아가는 재벌 2세 문서하 역을 맡았다. 전생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활용한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원작을 어떤 식으로 구현할 수 있을지 또 신혜선이 연기하는 반지음이 보여줄 문서하를 향한 직진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17일 밤 9시 20분 tvN 첫 방송.

/사진=JTBC/사진=JTBC

신흥 로맨스 맛집 예고한 이준호X임윤아 '킹더랜드'

JTBC 금토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작품이기도 하다.

이준호는 가식적인 미소를 싫어하는 킹호텔 본부장 구원 역을 맡았다. 임윤아가 맡은 천사랑은 아름다운 미소와 고객 만족을 부르는 완벽한 서비스로 호텔리어들의 꿈인 '킹더랜드'까지 승천한 캐릭터다. 웃음을 대하는 태도뿐만 아니라 성격, 배경도 전혀 다른 두 사람은 마주칠 때마다 부딪히지만 자신의 내면을 봐주는 서로에게 점차 마음을 열어갈 예정이다.

17일 밤 10시 30분 JTBC 첫 방송.

/사진=TV조선/사진=TV조선
'막장대모'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판타지 멜로 '아씨두리안'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아씨두리안'은 성대한 파티가 열린 단씨 집안의 별장에서 월식이 진행된 순간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과 단씨 일가의 운명의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멜로드라마다.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등 화려한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

'아씨두리안'이 관심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피비(임성한) 작가 때문이다. '인어 아가씨' '오로라 공주' '신기생뎐'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의 작품을 통해 '막장 대모'라는 별명을 얻었던 피비 작가는 '아씨두리안'을 통해 판타지 멜로 장르에 처음으로 도전한다. '아씨두리안'이 판타지 멜로일지, 판타지 멜로의 탈을 쓴 막장일 지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밤 9시 10분 TV조선 첫 방송.

/사진=KBS 2TV/사진=KBS 2TV
뱀파이어와 냉혈 인간의 가슴 뛰는 로맨스 '가슴이 뛴다'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선우혈은 옥택연, 자고 있던 옥택연의 관을 열어 이를 방해한 주인해는 원지안이 맡았다. 이들은 세련미를 갖춘 배려심 깊은 부동산 개발 전문가 신도식(박강현), 화려한 외모를 가진 금수저 부동산 투자자 나혜원(윤소희)과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을 형성할 예정이다. 가슴이 뛰지 않는 뱀파이어 옥택연과 '냉혈 인간' 원지안이 가슴 뛰는 사랑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26일 오후 9시 45분 KBS 2TV 첫 방송.

사진제공=MBC 에브리원사진제공=MBC 에브리원
풋풋하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캠퍼스의 빌런들 '로맨스 빌런'

MBC 에브리원 오리지널 시리즈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상상 초월 리얼리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주연으로는 차선우와 하승리가 나선다.

차선우는 남들에게 쿨하게 보이고 싶어 하지만 누구보다도 속이 좁고 작은 강희제 역을 맡았다. 희제는 대학 선배인 유진의 만행을 용서하려 고군분투하다 집착의 괴물로 흑화한다. 하승리가 맡은 반유진은 외모와 성격, 일 처리까지 확실한 캠퍼스 최고의 뇌섹녀다. 유진은 당돌하게 들이대는 연하남 희제와 연애를 시작하며 혹독한 트레이닝을 섭렵한다. 여기에 최연과 신지원도 또 다른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5일 밤 11시 30분 MBC 에브리원 첫 방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