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바이레드,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 올리브영 단독 론칭

머니투데이 남미래 기자 2023.06.02 10:07
글자크기
릴리바이레드,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 올리브영 단독 론칭


디와이디 (773원 ▼10 -1.28%)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신제품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을 올리브영에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릴리바이레드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감을 가진 치즈빛 음영 컬러로, 웜톤 피부에 알맞은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을 돕는 신상 에디션이다. 이 제품은 10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무드 키보드' 신규 컬러 1종과 '러브빔 블러 치크' 1종으로 구성됐다.



'무드 키보드' 신규 호수 '06호 주문하신 치즈 나왔습니다'는 베이스 컬러부터 체다 치즈 특유의 컬러감을 담은 포인트 컬러와 3가지 다양한 펄 섀도우와 아이라인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딥 브라운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활용도 높은 컬러로 구성됐다.

'03호 체다블러'는 '러브빔 블러 치크'와 함께 출시됐다. 이 제품은 체다치즈에서 느껴지는 코랄 컬러를 구현해 홍조를 감춰주고 적당한 생기를 주는 무펄 블러셔다. 해당 제품에는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함유돼 각질 부각, 들뜸 걱정을 줄여 맑고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웜톤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 구성으로 특별한 컬러를 가미했다"며 "맑은 웜톤이지만 덥지 않은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신상 에디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신제품 '치즈 플레이트 에디션'과 함께 전속 모델 최예나의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