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에스씨, 침대 브랜드 '옌센' 현대百 팝업스토어 열어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2023.06.02 10:00
글자크기
아이패밀리에스씨, 침대 브랜드 '옌센' 현대百 팝업스토어 열어


아이패밀리에스씨 (31,350원 ▼1,200 -3.69%)는 독점 총판을 맡은 노르웨이 침대 브랜드 '옌센'의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텐츠, 프로덕트, 서비스가 온·오프라인에서 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브랜딩 기업이다. 2021년10월 코스닥 상장 후 뷰티(롬앤), 웨딩(아이웨딩) 사업에 이어 침대와 매트리스 등 리빙사업 도전을 위해 침대 브랜드 '옌센' 총판을 진행하고 있다.



옌센은 1947년 노르웨이에서 탄생한 북유럽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다.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는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앞세운 북유럽 브랜드와 천연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영국 브랜드로 나뉜다. 옌센을 포함한 북유럽 침대 브랜드 제품들은 2개 층의 매트리스와 1개 층의 독립 토퍼(Topper)로 이루어져 프레임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현대백화점 팝업 공간에서는 드로잉 페인터 정재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눕기 쑥스러워 하는 소비자들이 즐겁게 사진을 찍으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고 예술을 일상 쇼핑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김태욱 아이패밀리에스씨 회장은 "뷰티, 웨딩에서 리빙으로 이어지는 콘텐츠 사업은 연관성이 깊다"며 "제품 품질과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팝업 행사를 성공리에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