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바이오3, 태국 센트럴 그룹과 NDA 체결..'동남아 진출 신호탄'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3.06.01 16:38
글자크기
비뇨기 전문 건강기능식품 회사 튠바이오3(대표 김우연)는 최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한 '2023 방콕 한국우수상품전'을 통해 태국 센트럴 그룹과 NDA(비밀유지협약)를 체결하는 등 동남아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튠바이오3에 따르면 센트럴 그룹은 태국의 대표적인 유통 기업이다. 태국 유통 재벌 치라티밧 회장이 운영한다. 1947년 설립돼 센트럴 플라자와 로빈슨 백화점 등 베트남 전국에 32개 쇼핑몰과 215개 소매점을 운영 중이며, 다낭에서는 호텔 리조트 사업을 벌이고 있는 백화점 업계 수위 기업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튠바이오3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동남아 남성들의 남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튠바이오3의 '더비아 프로틴 플러스'는 남성호르몬 케어와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태국 센트럴 푸드 리테일 그룹과의 NDA 체결을 시작으로, 할랄 인증까지 받은 단백질 제품 '더-비아 프로틴 플러스'로 미국과 두바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왼쪽부터)태국 센트럴 그룹 및 튠바이오3 CI/사진제공=튠바이오3(사진 왼쪽부터)태국 센트럴 그룹 및 튠바이오3 CI/사진제공=튠바이오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