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의료비, 보험, 헬스·뷰티 등 건강 특화 영역에서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할인점, 이동통신 등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 헬스·뷰티 등의 건강 특화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생명보험, 손해보험 등 보험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아모레몰, 초록마을, 삼성카드 쇼핑의 '헬스케어관'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2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동통신, 코웨이, SK매직, 웰스 등 렌탈,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10%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우선 삼성카드는 아이디 비타 카드 출시와 함께 삼성카드 쇼핑의 헬스케어관을 구축했다. 삼성카드 회원만 이용 가능한 헬스케어관은 건강보조식품, 건강보조기구 등 고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아이디 비타 카드는 색다른 선택형 플레이트 3종을 제공한다. 유자향이 나는 '비타민' 플레이트, 레몬향이 나는 '프레쉬' 플레이트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밸런스' 플레이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마스터카드, 유니온페이)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아이디 비타 카드는 증가하는 의료비 부담을 줄여주고 일상생활 속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카드" 라며 "앞으로도 '삼성 iD(아이디) 카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