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혜영과 이혼후…"'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노래에 눈물"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2023.05.31 06:37
글자크기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가수 이상민이 전처인 배우 이혜영과 이혼 이후 힘들었던 심경을 털어놨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수 이승철이 출연해 돌싱즈와 만났다.

이상민은 이날 이승철에 대해 "대한민국 떼창 유발자가 이승철이다. 히트곡이 그만큼 많다. 최소 30곡 이상"이라며 "저도 (이혼으로) 힘들었을 때 듣고 울었던 노래가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다. 그 노래를 들으면 왜 우는지 모르겠더라"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혼하고 음반 제작할 때 형님 스튜디오만 갔다. 스튜디오도 '돌싱 스튜디오'를 가게 됐다. 외로운 마음을 가진 분이 스튜디오를 만들었으니까"라고 회상했다.

이상민, 이혜영과 이혼후…"'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노래에 눈물"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은 자녀가 있는 탁재훈을 향해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그는 "최근에 스스로를 돌아봤던 계기가 있다. 탁재훈 형의 말장난 때문이었다. 갑자기 나한테 '내 아들이 너 만나면 죽인대'라고 했다. 재훈이 형은 아들이라는 확실한 자기 편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철은 "자식만 내 편이 아니다. 아내도 내 편이다. 그러니까 빨리 내 편을 만드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이상민은 2004년 이혜영과 결혼했지만, 1년 만인 2005년 이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이혜영은 이후 2011년 미국 하와이에서 1살 연상 사업가와 재혼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