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의 페트레이, 여름 맞아 30% 세일 적용 23SS 시즌 오프 진행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5.26 16:55
글자크기

점프수트 '프린지(FRINGE)', 스커트 '프로에테(PROETTE)' & '디보트(DIVOT)' 등 메인 아이템 적용

선미의 페트레이, 여름 맞아 30% 세일 적용 23SS 시즌 오프 진행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가 여름을 맞아 23SS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페트레이 23SS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 앰버서더 선미가 착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세일 품목에 다수 포함되어 있다.

단 한 벌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점프수트 '프린지(FRINGE)'는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벨트와 실용적인 삼각형 파우치가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컬러는 블랙, 네이비, 베이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이나 일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스커트 '프로에테(PROETTE)'와 '디보트(DIVOT)'도 이번 시즌오프에서 30% 세일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선미의 착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탠너(TANNER), 니글(NIGLE), 헤이세(HAISE) 등 바람막이 점퍼와 이너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페트레이의 23SS 시즌오프 세일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페트레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