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라이프스타일, 넥스트라이즈 2023 참가...가구 구독 파트너사 확대 및 투자유치 예정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3.05.26 16:48
글자크기
구독 스타트업 이해라이프스타일이 오는 6월 1일(목)부터 2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넥스트라이즈 2023, 서울'을 통해 월간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이해라이프스타일사진제공=이해라이프스타일


'넥스트라이즈'는 산업은행, 한국무역협회 등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현대·기아차, LG전자, 인텔(Intel) 등 약 200개사의 국내외 글로벌 기업과 투자사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의 페어로 개최된다. 참가사들은 10,000명 이상의 비즈니스 관계자와 함께 사업과 투자협력의 이야기를 나누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할 수 있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은 넥스트라이즈 2023에서, 올해 4월 출시한 1개월형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1:1 비즈니스 밋업'에도 참여해 투자 유치를 비롯해 연결사와의 공동 상품개발, 잠재고객 발굴, 해외시장 진출 등 스케일업을 도모한다.

'달달구독'은 가구, 가전, 소품 등 최대 5개의 상품을 구독하고 1개월 단위로 가구 교체·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구를 OTT 서비스처럼 다채롭고 가볍게 구독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서비스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되는 1개월형 가구 구독 서비스이기에 다양한 비즈니스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을 가지고 국내 가구 구독 시장의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해라이프스타일은 채용설명회 발표 기업으로 선정돼,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위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는 6월 2일(금)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의 가구구독 부스는 코엑스 B홀(부스번호 2-21)에서 만날 수 있다.

이해라이프스타일 김남석 대표는 "작년에 이어 넥스트라이즈 참가사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참가사 및 투자자들과 사업 전반에 대해 다양하게 논의하고 협력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