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아이스크림 2종 리뉴얼 출시. /사진제공=매일유업](https://thumb.mt.co.kr/06/2023/05/2023052510524265745_1.jpg/dims/optimize/)
밀크맛과 딸기맛 2종이며, 대용량 파인트컵(474ml)과 미니컵(100ml) 두 가지 용량으로 판매한다.
밀크 아이스크림은 바닐라향 첨가 없이 우유만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국산 설향 딸기의 원물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1.7배 늘렸다.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은 "과하게 달지 않고 깔끔한 뒷맛", "밀도가 높아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 등 좋은 평가를 내렸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체인슈퍼,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보다 더 우유우유 할 순 없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우유의 차이가 맛의 차이'라는 콘셉트로 밀크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페어링 방법도 담겨 있다.
오는 6월 14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방송을 연다. 474ml 파인트컵을 '2+1' 혜택으로 제공하고, 매일유업의 디저트 라인과 함께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100ml 미니컵은 8입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상하목장 전용 스쿱, 상하목장 친환경 보냉백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