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썰매 종목 금메달을 획득하며 역사적인 기록을 세운 선수다. 경기마다 아이언맨을 모티브로 한 헬멧을 쓰고 등장해 스켈레톤계에서 아이언맨으로 통한다.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53만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터보붐은 장어의 36배에 달하는 고품질의 국내산 L-아르지닌이 주원료로 사용됐다. 오르니틴, 카르니틴, 시트룰린을 함께 담아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하루 1포를 물 500ml에 섞어 마시는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신규 광고는 극한의 체력이 요구되는 운동을 하던 윤성빈이 한계에 다다른 순간 터보붐을 마시고 빠른 시간에 에너지를 충전해 운동을 마무리하며 한계를 극복한다는 컨셉을 담았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윤성빈의 솔직한 이미지와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이 푸드올로지가 추구하는 활력 라인과 부합한다"며 "추후 다양한 활력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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