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더블 타이틀 '보야저'·'와일드 하트'로 출격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5.24 10:24
글자크기
'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더블 타이틀 '보야저'·'와일드 하트'로 출격


판타지오 (182원 ▲2 +1.11%)는 오는 6월 15일 데뷔 예정인 보이그룹 루네이트(LUN8)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가요계에 출격한다고 24일 밝혔다.

루네이트는 지난 23일 오후 8시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Voyager'(보야저)와 'Wild Heart'(와일드 하트)를 비롯해 'XX', 'We Like It'(위 라이크 잇), 'Live In The Moment'(리브 인 더 모먼트)까지 루네이트의 음악색을 처음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5곡이 수록된다.

회사 관계자는 "타이틀곡은 항해자를 뜻하는 'Voyager'와 강렬한 분위기를 내뿜는 'Wild Heart'"라며 "곡명에서부터 루네이트의 거침없는 패기를 엿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PCDC, 세바스티안 토트, 알렉스 칼슨, 디드릭 토트 등 국내외 실력 있는 프로듀서진들이 각 트랙의 작업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루네이트는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다양한 커버 영상과 리얼리티를 오픈하며 데뷔 전부터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