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6월 '톰 크루즈 특별전' 진행…'탑건' 등 7편 상영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5.23 10:16
글자크기
CGV, 6월 '톰 크루즈 특별전' 진행…'탑건' 등 7편 상영


멀티플렉스극장 CJ CGV (5,730원 ▲40 +0.70%)가 오는 6월 7일부터 7월 4일까지 아트하우스 전관에서 '톰 크루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톰 크루즈 특별전'에서는 '탑건', '레인 맨', '어 퓨 굿 맨',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매그놀리아', '아이즈 와이드 셧', '바닐라 스카이' 등 총 7편이 상영된다.



먼저 지난해 819만 관객을 열광시킨 '탑건: 매버릭'의 1편 '탑건'이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제6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레인 맨'과 잭 니콜슨, 데미 무어와 출연해 인상적인 펼친 톰 크루즈의 리즈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어 퓨 굿 맨'도 상영된다. 톰 크루즈가 치명적인 매력의 뱀파이어로 분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도 볼 수 있다. 제5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황금곰상을 수상한 '매그놀리아'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유작 '아이즈 와이드 셧', 스페인 영화를 리메이크한 '바닐라 스카이'까지 상영된다.

CGV는 이번 특별전을 기념해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도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진행한다. 라이브 쇼핑에서는 '톰 크루즈 특별전'을 소개하고 특별전 한정판 포스터와 관람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극장 관람의 즐거움인 팝콘,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월드 스타 톰 크루즈의 작품을 모아 특별전을 진행한다"며 "40년이 넘는 연기 인생 동안 60여편 이상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톰 크루즈의 매력을 극장에서 온전히 느끼는 시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