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득템은 에멘탈, 모짜렐라, 고다, 체다 치즈 총 4종의 치즈를 활용해 만든 7인치 콰트로 치즈피자다. 냉동간편식 상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출시 직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CU는 23일 두 번째 냉동 상품으로 '김치볶음밥득템(1900원)'도 출시했다. 김치볶음밥득템은 남도식 맛김치를 넣은 상품으로 중량은 현재 CU에서 운영 중인 냉동 볶음밥 중 가장 많은 250g이다.
또 해당 상품은 득템시리즈로는 처음으로 묶음 상품으로도 운영된다. 3입 기획팩의 가격은 4900원으로 개당 가격은 낱개로 구매하는 것보다 약 14% 저렴한 1630원이다.
이렇듯 CU는 기존 상품보다 용량을 늘리고 가격경쟁력을 키운 득템시리즈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CU가 지난해 초 출시한 계란득템(4900원, 15구)과 핫바득템(2300원)의 경우 지난해 상반기 출시 후 현재까지 각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다.
CU는 올해 냉장 두부, 냉장 닭가슴살, 냉동 순살치킨 등으로 득템시리즈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물가시대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김배근 BGF리테일 HMR팀장은 "고물가 시대 알뜰 쇼핑족을 중심으로 높은 가성비를 갖춘 득템시리즈가 큰 인기를 끌면서 가격경쟁력을 극대화한 냉동 볶음밥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