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Make' 이미지 사진. /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한달간 '유메이크'(#YouMake)를 콘셉트로 e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벌인다. '유메이크'는 고객이 자신의 생활습관·취향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고, 고객의 경험과 기기를 연결하도록 돕는 삼성전자의 할인 행사다.
올해 '유메이크 캠페인'은 한국과 미국, 영국, 독일 등 34개 국가에서 열린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1개국에서 열린 유메이크 캠페인을 통해 삼성 e스토어 매출 확대와 프리미엄 제품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는 대표적인 고객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혜택과 적용 국가를 더 늘렸다.
유메이크 캠페인의 특징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자신만의 구매 혜택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면 정해진 기준에 따라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 e스토어·삼성 계정 가입자라면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등 추가 혜택도 제공받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유메이크 캠페인이 제품 선택에서부터 스마트싱스 기반 연결 경험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일상을 보다 가치있게 만들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키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