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유아스킨케어 '오가닉그라운드' , 아기 여행짐 줄이는 '트래블키트'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5.16 17:13
글자크기
꿈비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여행짐을 줄일 수 있고, 본품을 사용하기 전에 부담없이 오가닉그라운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트래블키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가닉그라운드 '트래블키트'/사진제공=꿈비 오가닉그라운드 '트래블키트'/사진제공=꿈비


오가닉그라운드 트래블 키트는 탑투토워시, 스쿠스쿠로션, 캐터스 수딩크림 3종으로 각 30ml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꿈비 관계자는 "아이들은 피부가 예민해서 한 번 정착한 스킨케어 제품을 쉽게 바꿀 수 없다. 그래서 여행을 갈 때도 평소 사용하는 큰 부피의 제품을 그대로 챙겨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는 것을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확인했다"며 "여행이나 이동시 가방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여행 시에도 우리 아이 피부보습을 지켜주기 위해 필수로 챙겨야 하는 스킨케어 3종을 구성하여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다"고 신제품을 출시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아이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부모들에게 부담없이 미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탑투토 워시는 순한 유기농 원료와 천연 계면활성제의 풍성한 거품, 화학 점증제가 함유되지 않은 건강한 워터리 타입 올인원 워시 제품이며, 스쿠스쿠 로션은 순한 유기농 원료 100% 천연유래 성분은 물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데일리 로션이다. 캐터스 수딩크림 또한 순한 유기농 원료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진정, 보습, 보호를 다 채워주는 올인원 수딩젤 크림이다.

오가닉그라운드는 '처음부터 건강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6가지 글로벌 안심 테스트 및 인증마크를 받은 진짜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EWG 올그린 등급으로 자극에 약한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찾기 위해 항상 소통에 귀 기울이고 있다"며 ,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깐깐한 성분 구성과 꼭 필요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트래블 키트는 오가닉그라운드 공식몰에서 오는 22일까지 론칭 기념 44%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