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단백질음료 브랜드파워 1위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3.05.12 10:03
글자크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제품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단백질음료 부문 1위에 선정됐다./사진제공=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 하이뮨 제품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단백질음료 부문 1위에 선정됐다./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단백질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 제품들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단백질음료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다.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지수화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



'하이뮨'은 2023년 제25차 K-BPI 조사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최초 인지와 비보조 인지, 보조 인지 항목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특히 브랜드 충성도 이미지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단백질음료 부문은 브랜드파워 신규 산업군으로 올해 처음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뮨 음료는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이 6대 4 비율로 구성됐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총 16종 함유됐다.



'하이뮨 액티브'는 한 팩 20g의 고단백 음료로 필수아미노산 9종, BCAA 4,500mg, L-카르니틴 등도 함께 함유돼 근력 강화를 위한 고단백 섭취 목적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단백질 생성이 빠른 글로벌 유제품 기업 폰테라 사의 MPC(농축우유단백)을 사용했다.

한편 하이뮨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단백질 시장 1위를 차지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