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은 자사 펀드 직판 앱 '파인(PINE)'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11일 63스퀘어에서 '파인 생일카페를 열 계획이다./사진=한화자산운용
파인은 지난해 출시 이후 2년만에 누적 다운로드(IOS+AOS) 수 19만건을 돌파했다. MZ(1980년~2000년대 출생) 세대에 인기를 얻으며 2022 KCAB 한국소비자평가에서 투자플랫폼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애플 앱스토어가 선정하는 '오늘의 앱'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파인 2주년을 기념해 건강한 적립식 투자를 응원하는 달투완 챌린지를 진행한다. 파인앱에서 챌린지에 참여 신청한 후 매달 개별 펀드에 10만원 이상 반복투자하면 회차마다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채널연금마케팅본부장은 "적립식 투자는 분산 투자 및 복리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좋은 투자 습관으로, 특히 연금투자 시 세액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장기 자산 형성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파인과 함께 전문가가 선별한 펀드를 최저 수준의 수수료로 적립식 투자해 건강한 투자 습관을 기르고, 장기 자산 형성의 기반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화자산운용은 63빌딩 G층에 위치한 63베이커리에서 파인 생일카페도 함께 진행한다. 음료 구입 시 파인 컵홀더와 함께 행운복권을 지급한다. 행운복권을 통해 캐릭터 인형세트, 텀블러, 1000원 투자권 등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2주년 당일인 오는 11일 63빌딩을 방문한다면 츄러스 푸드트럭도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파인 설치 후 초코 츄러스 및 파인 띠부띠부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