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 개교 65주년 기념식 개최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2023.05.09 15:59
글자크기
개교 65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부천대 내외빈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부천대개교 65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부천대 내외빈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부천대


부천대학교가 지난달 28일 개교 65주년 기념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한정석 총장과 문희주 이사장을 비롯해 조용익 부천시장, 신립군 주한중국대사관 1등 서기관, 고소산 2등 서기관, 노디르 무슬리트디노프 우즈베크 유아교육청 부청장, 쿠르시드 부리예프 법률고문, 강부봉 제9공수특전여단장(준장) 등이 참석했다.

시상식에서는 송유진 재활스포츠과 교수가 개교 65주년 기념 유공표창을 수상했으며, 김하은(유아교육과)·조혜진(간호학과)·박복순(사회복지학과)·이동호(재활스포츠과) 학생이 특별장학금을, 박 예카테리나(경영학과)·샤키로프 니키타(정보통신공학과) 학생이 몽당장학재단 장학금을 받았다.



한 총장은 "부천대의 지난 65년이 성취의 나날들이었다면 앞으로의 100년은 세계를 품고 미래로 나아가는 새로운 도전의 역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정석 부천대 총장이 개교 65주년 기념식에서 축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천대한정석 부천대 총장이 개교 65주년 기념식에서 축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천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