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가정의달 맞아 식품 6만3000인분 기부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3.05.03 10:08
글자크기
/사진제공=농심켈로그/사진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가정의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식품 6만3000인분을 기부했다.

농심켈로그는 월드비전과 함께 '아침머꼬 캠페인'을 진행해 서울시 내 4개교의 결식 아동에게 아침 식사를 지원했다. '아침머꼬 캠페인'은 가정 내 어려움으로 아침을 거르고 등교하는 어린이에게 영양과 기호를 고려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4년째 진행 중인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육 시설 어린이에게 식품 3만6000인분을 기부했다. '하트 앤 소울 플레이'는 보육 시설 아이들을 돕기 위해 출범된 프로젝트다. 수도권 보육 시설 아동들의 심리 치료와 균형 잡힌 식사를 지원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에 켈로그 시리얼과 에너지바 약 2만4000인분도 후원한다. 임직원들은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에 참여해 시리얼을 이용한 간식 만들기, 공예, 미술, 운동 등 여러 프로그램과 어린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도록 청소·환경 정비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희연 농심켈로그 홍보팀 부장은 "가정의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식품 나눔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