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4.27 12:21
글자크기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두타점) 울트라브이 내부 매장 모습/사진제공=울트라브이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두타점) 울트라브이 내부 매장 모습/사진제공=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대표이사 권한진, UltraV)가 지난 21일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울트라브이는 대표 상품인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과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을 비롯해 닥터권 울트라 글루타치온, 울트라콜 앰플 등 총 9종의 제품을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동대문점(두타점)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의 경우 론칭 이후 홈쇼핑 방송 누적 판매 1,600만 병 이상을 돌파했으며, 앰플 부문 1위로 꼽혀 '국민앰플'로 불리며 현재까지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데베논 성분의 경우 미국 피부학회가 선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비타민C와 코엔자임Q10에 비해 월등히 높은 항산화 효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울트라브이 앰플들을 1병에 1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게 패키지화go 외부로 인한 변색이나 오염 등을 최소화해 여행 중에도 손쉽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울트라콜 앰플의 경우 동결건조 공법으로 비행기 기압 차이로 인한 변형도 적을 뿐 아니라 여행 중 지친 피부도 빠르게 회복 할 수 있어 유용할 것으로 예상한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주춤했던 해외여행이 다시 증가하며, 내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관광객 등 다양한 소비 접점을 빠르게 넓힐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입점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현대백화점 면세점을 시작으로 올해 추가적인 면세점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