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6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4.27 21:28
글자크기
㈜희천(대표 박준혁)의 '더리터'가 27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 메뉴&연구개발'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더리터 박순기 차장(오른쪽)이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더리터 박순기 차장(오른쪽)이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프랜차이즈, 뷰티, 교육서비스 등 서비스 산업군 중에서 고객 만족과 서비스 혁신, 품질만족을 실천하는 대표 기업을 발굴, 선정해 지원하는 행사다.



올해 6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희천은 국내 최초로 1L 대용량 커피 브랜드 더리터를 선보였다.

더리터는 부산 지역을 기반으로 서울과 경기, 전북, 대구 등 전국에 직영점과 가맹점을 전개하고 있으며, 점주와의 상생정책과 꾸준한 신메뉴 연구개발, 직원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올해 전국 540호점 이상을 돌파했다.



더리터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 점주 상생을 위해 수차례에 걸쳐 전국 매장에 무료 또는 파격 할인가에 음료 원재료를 공급한 '점주상생이벤트'를 10회 이상 지원해 가맹점주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27일 개막한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후원으로 참여하며, 국제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와 진행에도 힘쓰고 있다.

㈜희천의 커피 브랜드 더리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 내 마스크를 비롯하여 방역용품 및 행사 판매 전액 기부, 최근에는 국가보훈처 부산지방보훈청과 보훈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전국 더리터 매장에서 판매하는 커피 및 음료 컵홀더에 정전 70주년 엠블럼과 문구를 삽입하여 홍보할 계획이다. 이는 참전용사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6월부터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더리터 박준혁 대표는 "앞으로도 더리터는 합리적인 가격의 음료와 신메뉴를 연구해 고객들에게 시즌별로 선보이며, 점주와 고객을 위한 상생 경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