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 '소비자가 뽑은 2023 서비스고객만족대상' 5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4.27 20:27
글자크기
새로운 침실문화를 선도하는 침실가구 전문기업 ㈜유에스베드(대표 김대경)가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생활리빙 부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유에스베드 김대경 대표(오른쪽)가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유에스베드 김대경 대표(오른쪽)가 '2023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유에스베드는 오랜 기간 씰리포스쳐피딕,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미국 매트리스를 수입하여 국내에 공급했을 뿐 아니라 2021년부터 프랑스 침대시장 점유율 1위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페다'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대구점 신규 오픈과 오랜 기간 국내 소비자를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 국내 소비자 맞춤 침대 브랜드 '리젠트 시리즈'를 론칭했으며, 올 2월에는 프리미엄 라인 '리젠트 블루 시리즈'를 출시하여 건강한 소재 및 국내 소비자의 취향에 적합한 편안함을 갖춘 최상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리젠트 블루 시리즈'의 3종 모델은 유에스베드 설립 10주년 기념모델로 국내 최고 수준의 공정 및 소재가 적용됐다. 티타늄 포켓 코일, 천연 양모와 캐시미어 울, 블랙라벨 HD 메모리폼 등이 사용되어 국내 정상급의 소재와 퀄리티를 지녔지만, 판매가는 유사 제품 대비 25~35% 수준으로 책정되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한 번에 잡은 제품이다. '리젠트 블루'는 출시 이후 기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두며 큰 인기를 끌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최대 웨딩 커뮤니티 등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유에스베드는 일산, 하남, 인천, 김해, 용인, 대구 등 전국의 6개 전시장을 본사에서 직접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정찰제를 시행해 어느 지점에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가격과 동일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일산 본사에는 300평 이상의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2인 1조의 정직원 배송 설치 시스템을 갖춰 판매부터 배송까지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2023년은 유에스베드에게 뜻깊은 해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에 5년 연속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을 뿐 아니라 최상의 수면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경영혁신형 메인비즈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 고객에게 '더 좋은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유통채널 증대를 위한 노력을 계속하여 백화점뿐만 아니라 지방 직영점 확충을 통해 더 많은 곳에서 유에스베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