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자회사, CRM 기업 세일즈포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4.26 13:47
글자크기
(왼쪽부터) 덱스터크레마 손동진 대표,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 세일즈포스 코리아 이덕직 엔터프라이즈비즈니스 부문장, 덱스터크레마 송경운 대표가 CRM(고객 관계 관리) 마케팅 컨설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덱스터크레마 손동진 대표,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 세일즈포스 코리아 이덕직 엔터프라이즈비즈니스 부문장, 덱스터크레마 송경운 대표가 CRM(고객 관계 관리) 마케팅 컨설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VFX(시각특수효과)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 덱스터 (6,180원 ▲180 +3.00%)스튜디오 자회사인 덱스터크레마가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 기업 세일즈포스와 협력해 광고 마케팅 사업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덱스터크레마와 세일즈포스 코리아는 마케팅 컨설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동 오퍼링 개발 협의체를 출범했다. 두 회사는 클라이언트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디지털 종합 대행사인 덱스터크레마는 구글 마케팅 플랫폼 공식 파트너로 인증 받는 등 국내외서 크리에이티브 사업역량을 보인다. 지난해부터는 버추얼 프로덕션, AI(인공지능) 메타 휴먼, 글로벌 초개인화 미디어 및 NFT(대체불가토큰) 마케팅에도 진출했다.

세일즈포스는 전 세계에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형태로 CRM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업들은 고객 관계 관리, 판매 관리,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자사몰 구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 받는다.



손부한 세일즈포스 코리아 대표는 "덱스터크레마와 공동 오퍼링 개발은 세일즈포스가 제공하는 CRM 솔루션을 더욱 전략적으로 활용할 새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는 각 브랜드가 원하는 CRM 마케팅의 실무적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송경운 덱스터크레마 대표도 "세일즈포스와 협업은 덱스터크레마가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의 질적 개선과 기술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양사가 협력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