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미드 '프렌즈' 굿즈, 씨네샵에서 선봬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23.04.26 13:23
글자크기
인기 미드 '프렌즈' 굿즈, 씨네샵에서 선봬


CJ CGV (5,790원 ▲70 +1.22%)가 인기 미국 드라마 '프렌즈' 굿즈를 출시하고 라이브 쇼핑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8년이 넘는 시간 동안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인기 미드 시리즈 '프렌즈'의 굿즈를 오는 28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씨네샵에서 선보이는 굿즈는 포스터 세트, 스티커, 엽서세트, 빈티지 노트 등이다. 포스터 세트는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장면 6컷을 선별해 구성했다. 지관 포스터 세트는 주인공 6명이 포함된 포스터 2장과 포스터를 보관할 수 있는 지관통을 제공한다. 스티커는 24컷의 엄선한 장면들로 제작했다. 빈티지한 멋을 담은 후면 디자인이 돋보이는 엽서 세트는 45장으로 구성했는데, 드라마 속 명장면들을 풍성하게 담았다. 빈티지 노트는 표지에 주인공들의 모습을 콜라쥬 기법으로 표현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4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쇼핑도 진행한다. 1시간 동안 진행하는 라이브 쇼핑에서는 '프렌즈' 신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 쇼핑 참여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렌즈' 굿즈 및 라이브 쇼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국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프렌즈' 굿즈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프렌즈'는 씨네샵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드라마 굿즈로 90년대 뉴트로 감성이 담긴 그 시절 향수와 감동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 씨네샵은 '해리 포터', '토이스토리', '마블' 시리즈 등 영화 관련 다양한 상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여의도, 영등포, 광교, 인천, 천안터미널에서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온라인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