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브이티지엠피, 시카(CICA) UV 케어 라인업 출시

머니투데이 윤필호 기자 2023.04.19 16:47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 (31,300원 ▼550 -1.73%)는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의 골든위크를 겨냥해 '시카(CICA) UV 톤업 베이스(전 4색)'와 '시카 노세범 파우더', UV 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카 UV 톤업 베이스는 총 4가지 색상(라벤더, 민트, 피치 히비스커스, 화이트)으로 구성된 UV 베이스 케어 라인이다. 신선한 텍스쳐의 로션 타입으로 가볍게 피부에 바를 수 있다.

시카 노세범 파우더는 피부의 피지 등 끈적임이 심해지는 봄, 여름철에 알맞은 파우더 라인으로 '시카 노세범 모이스처 파우더'와 '시카 노세범 UV 파우더' 2종을 출시한다.



시카 노세범 파우더는 수분이 50% 함유된 워터쿨링 파우더로 미세한 수분 파우더가 피부에 청량함을 전달한다. 엑토인 성분과 세라마이드 복합체 성분으로 피부진정과 수분 공급, 보습 강화가 특징이다.

'시카 노세범 UV 파우더'는 노세범 모이스처 파우더에 UV 차단 기능이 더해진 파우더다. 시카 성분에 자외선 반사 원리의 무기자차 파우더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자외선에 의한 건조나 데미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아울러 '시카 에센스 선'과 '시카 에어리 UV 스틱'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시카UV 톤업 베이스'는 오는 22일 일본의 전국 플라자(PLAZA)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시카 노세범 파우더'는 플라자(PLAZA), 로프트(LOFT), 핸즈, 앳코스메(@cosme)에서 판매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