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바이오텍, 국제의약품 바이오산업전에서 패널 및 포스터 참가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4.18 17:32
글자크기
탈모치료제 전문 연구개발 기업 에피바이오텍(대표 성종혁)이 '국제 의약품·바이오 산업전(Korea Pharm & Bio 2023)'에서 '융복합 의료제품 안전기술 전문가 포럼'과 'KDRA 바이오 혁신기업 포스터존'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에피바이오텍 로고./사진제공=에피바이오텍에피바이오텍 로고./사진제공=에피바이오텍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의약품·바이오 산업전(Korea Pharm & Bio 2023)'은 25개국 832개사가 참여, 3,000개 부스와 7개 전문관을 통해 의약품·바이오 분야의 서플라이 체인(Supply Chain, 생산이나 공급의 연쇄적 과정)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박람회다.



융복합의료제품 촉진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제7차 융복합 의료제품 안전기술 전문가 포럼은 융복합 의료제품 : 분류와 허가심사 시 고려사항 제언을 주제로 19일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1전시장 302호에서 진행되며 에피바이오텍 임상개발본부를 이끌고 있는 홍충만 부대표가 패널로 참가한다.

박람회를 후원하는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에서는 제약·바이오기업, 바이오 벤처·스타트업 기업이 자체 보유 중인 우수 기술을 국내외 기업 및 투자기관에게 홍보하는 'KDRA 바이오 혁신기업 포스터존'을 운영한다. 에피바이오텍은 기술 소개 포스터를 전시하고 20일 최나현 연구소장이 포스터존에서 발모 CRO 서비스와 CMO 서비스 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최나현 연구소장은 "이번 전시에서 국내 최대 규모 탈모 연구소에서만 가능한 깊이 있는 CRO와 CMO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