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라운지'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4.18 10:27
글자크기

서울·대구·부산 3개 도시 운영, 켈리 시음 등 마케팅 활동 본격화

/사진제공=하이트진로/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라거의 반전-켈리(Kelly)'의 시음 팝업 스토어인 '켈리 라운지(Kelly Lounge)'를 전국의 주요 도시 3곳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켈리'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도 함께 구성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켈리 라운지는 'MZ들의 자유로운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을 콘셉트로 '켈리'를 체험하고 제품 속성을 반영한 콘텐츠들을 '힙(Hip)'하고 '펀(Fun)'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데 그치지 않고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 공간 체험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사진제공=하이트진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강남)과 대구(동성로), 부산(서면)에서 진행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켈리 라운지는 시음존과 게임존, 그리고 포토존으로 구성돼 있다. 켈리로 브랜딩 된 바에서는 '켈리'의 부드럽고 강렬한 맛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맥주 한 잔과 함께 펍에서 대표적으로 즐기는 다트 게임, 어린 시절 추억의 오락실 레트로 게임기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풋볼링를 포함해 에어하키, 룰렛, 스파크맨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LED로 제작된 '켈리 월(Kelly wall)'과 보리로 꾸며진 라운지 입구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 브랜드 체험형 포토존이 구성돼 인상깊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이외에도 룰렛 게임을 통해 주변 상권의 음식점 등에서 사용 가능한 세트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상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쏘맥자격증 발급과 켈리네컷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준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