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 차' 강동원·로제 열애설…함께 있는 사진 올라왔다 '빛삭'

머니투데이 류원혜 기자 2023.04.17 09:46
글자크기
배우 강동원과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동훈 기자 photoguy@배우 강동원과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강동원(42)과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26)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이 한 브랜드의 레이어드 목걸이를 나눠 착용했다는 주장을 시작으로 같은 디자인의 겉옷을 맞춰 입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한 패션 디자이너의 인스타그램에는 강동원과 로제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지만, 곧바로 삭제되기도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강동원과 로제는 16세 나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던 선후배 사이였다. 2016년 1월 YG엔터에 몸을 담았던 강동원은 지난해 12월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로제는 현재도 YG 소속이다.



이와 관련 와이지엔터테인먼트 (39,550원 ▲550 +1.41%)는 17일 로제와 강동원 열애설에 대해 "아티스트 사생활은 확인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로제는 2018년 8월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했다. 현재 월드투어 중이다.



/사진=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였던  패션 디자이너 리카르도 티시 인스타그램/사진=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였던 패션 디자이너 리카르도 티시 인스타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