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로, 워치스앤원더스서 '스퀘어 뱅 유니코 사파이어' 등 신제품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4.14 20:03
글자크기
/사진제공=위블로(HUBLOT)/사진제공=위블로(HUBLOT)


럭셔리 워치 메이커 위블로(HUBLOT)가 '워치스앤원더스(W&W) 2023'에서 새로운 타임피스를 공개했다.

최고급 기술을 자랑하는 '빅뱅 MP-13'을 비롯 '스퀘어 뱅 유니코'의 새로운 제품 라인은 위블로만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력을 담고 있다.



빅뱅 MP-13는 최초로 투르비용과 레트로그레이드 디스플레이의 2가지 컴플리케이션을 한곳에 담은 특별한 시계다.

빅뱅 MP-13 투르비용 BI-AXIS (직경 44mm) /사진제공= 위블로(HUBLOT)빅뱅 MP-13 투르비용 BI-AXIS (직경 44mm) /사진제공= 위블로(HUBLOT)
듀얼 투르비용을 자체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위블로의 기술력을 볼 수 있는 MP-13는 1분마다 한 바퀴를 회전하는 축과 30초마다 한 바퀴를 회전하는 축을 갖추고 있어 서로 다른 2가지 스피드를 구현한다.



스켈레톤 처리와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디자인과 함께 96시간 이상의 파워 리저브를 보장하는 MP-13은 5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지난 해 워치스앤원더스에서 시계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던 스퀘어 뱅 유니코는 스퀘어 뱅 유니코 사파이어(세라믹, 직경 42mm)로 새롭게 출시됐다.

(왼쪽 상단부터) 스퀘어 뱅 유니코 사파이어/ 세라믹 화이트/ 세라믹 블랙 매직/  킹 골드 다이아몬드/ 티타늄 다이아몬드/ 킹 골드 파베/ 티타늄 파베/사진제공= 위블로(HUBLOT)(왼쪽 상단부터) 스퀘어 뱅 유니코 사파이어/ 세라믹 화이트/ 세라믹 블랙 매직/ 킹 골드 다이아몬드/ 티타늄 다이아몬드/ 킹 골드 파베/ 티타늄 파베/사진제공= 위블로(HUBLOT)
그중 화이트, 블랙 컬러의 2가지 스퀘어 뱅 유니코는 세라믹 소재 분야를 이끄는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한다. '스퀘어 뱅 유니코 사파이어'는 다루기 힘든 사파이어에 대한 위블로의 뛰어난 기술력을 볼 수 있으며, 25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스퀘어 뱅 유니코 다이아몬드&파베, 주얼리, 하이 주얼리(직경 42mm)는 또 다른 스퀘어 뱅 유니코 제품 라인으로 화이트 골드, 티타늄, 킹 골드 소재에 4가지 세팅 레벨로 구성된 8가지의 다이아몬드 컬렉션이다.

워치메이커들이 주력한 모델은 티타늄 버전과 킹 골드 버전이며, 4가지 세팅 레벨 중 '하이 주얼리'에 속하는 네 번째 레벨은 케이스 전체에 285개의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보다 럭셔리한 타임피스이다.

또한 네 번째 레벨은 베젤과 다이얼 전체에 약 18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시계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