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감성코퍼, 삼성 이어 라인프렌즈와 협업 "인스타 MZ 공략"](https://thumb.mt.co.kr/06/2023/04/2023041310575096490_1.jpg/dims/optimize/)
13일 감성코퍼레이션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IPX(구 라인프렌즈)와 라인프렌즈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 코튼 버킷햇, 크로스 보틀백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반팔 티셔츠는 러블리한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와 함께 낮에는 활기 넘치고 밤에는 여유가 느껴지는 캠핑장의 모습을 그래픽으로 담았다. 키즈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패밀리룩 및 커플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스노우피크' 감성코퍼, 삼성 이어 라인프렌즈와 협업 "인스타 MZ 공략"](https://thumb.mt.co.kr/06/2023/04/2023041310575096490_2.jpg/dims/optimize/)
특히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인스타그래머블'은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뜻을 지닌 신조어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일상을 공유하는 MZ세대의 문화를 의미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기간 중 캠핑은 단순한 유행이 아니라 여가생활로 자리 잡았다"며 "남들과 다른 것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해 컬래보레이션으로 독창성과 차별화를 담아내고자 한다"고 말했다.
!['스노우피크' 감성코퍼, 삼성 이어 라인프렌즈와 협업 "인스타 MZ 공략"](https://thumb.mt.co.kr/06/2023/04/2023041310575096490_3.jpg/dims/optim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