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루네이트, 지은호·도현까지 8인 프로필 공개 완료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4.13 10:09
글자크기
루네이트의 멤버 지은호(위), 도현 /사진제공=판타지오루네이트의 멤버 지은호(위), 도현 /사진제공=판타지오


판타지오 (207원 ▼4 -1.90%)는 지난 11일과 12일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그룹 루네이트의 멤버 지은호와 도현의 개인 아이덴티티 필름 및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공개된 아이덴티티 필름에서 지은호는 장난기 섞인 패스트 브레이크로 농구 경기의 흐름을 뒤바꿨다. 캠코더를 들고 도망가는 모습부터 들판에 앉아 꽃을 바라보는 모습까지 티 없이 해맑은 지은호의 에너지가 곳곳에 묻어 있다.프로필 이미지에는 한층 아련하고 강렬한 분위기가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12일에는 마지막 멤버 도현이 오픈됐다. 도현의 아이덴티티 필름은 농구공을 튕기는 것과 동시에 카세트가 켜지는 연출로 시작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카세트를 틀고 랩을 연습하며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등 도현의 자유롭고 섬세한 감성 포인트가 펼쳐졌다.

판타지오는 루네이트의 지은호와 도현까지 여덟 멤버의 프로필을 모두 공개했다. 특히 아이덴티티 필름과 두 가지 버전의 프로필 이미지로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우월한 비주얼과 피지컬, 매력적인 정체성을 드러내며 향후 완전체로 선보일 무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루네이트(카엘·진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