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라이프사이언스랩, 삼일냉장과 수산물 식자재 물류혁신 클러스터 조성을 위한 MOU 체결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4.12 16:50
글자크기
㈜씨라이프사이언스랩(대표 정영인)은 삼일냉장㈜(대표 경승표)과 수산물 식자재 물류혁신 클러스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씨라이프사이언스랩 정영인 대표(왼쪽)와 삼일냉장㈜ 경승표 대표가 11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씨라이프사이언스랩㈜씨라이프사이언스랩 정영인 대표(왼쪽)와 삼일냉장㈜ 경승표 대표가 11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씨라이프사이언스랩


이날 협약식은 지난 11일 ㈜씨라이프사이언스랩 정영인 대표와 ㈜삼일냉장 경승표 대표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수산물 식자재의 물류비용을 혁신적으로 낮출 예정이다.



씨라이프사이언스랩은 각종 수산물에 대한 전문성과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산물 소비를 위해 시스템을 개발하고 이를 플랫폼으로 구현하는 부산 기반의 스타트업이다.

정영인 씨라이프사이언스랩 대표는 "그동안 복잡한 수산물 유통구조와 정보비대칭성으로 수산물 식자재 유통비용이 지나치게 높았다. 삼일냉장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수도권지역의 물류시스템 연계 또한 추진 중이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혁신적인 유통단계 단축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효율적인 수산물 식자재 유통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TOP